*저는 한국의 분당 만나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고있는 한  상 원장로입니다!

 

*2007년도 4월에 만나교회에서 제자훈련[mdts]이 처음실시 되었는데 그때에 지원하여 수업을 받으면서 큐티(묵상)라는것을 처음으로 배우게 되었고 2007년 8월에 수료한이후 하루도 빠짐없이 큐티를 하면서 큐티의 정석을 배우고 싶어서 기독교서점에서 큐티라이프[QT LIFE]라는 책을 우연히 발견[2008년8월]하게 되어서 지금까지 5회독을 하게 되었고 큐티관련 많은 서적을 구입탐독을 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부분이 나에게 영향을 끼쳤던 책중의 하나였습니다!

 

*만나교회 큐티학교장을 3년째 하면서 제자들에게 큐티라이프 책을 필독서적으로 권장하고 또 50여권을 구입하여 선물하기도 하였습니다.금년 4월초[4월6일]에는 김 은애사모님을 모시고 만나교회에서 큐티세미나를 열었는데 김 은애사모님께서 직접강의를 해주셔서 은혜가운데 세미나를 하게 하셨습니다.

 

*말씀묵상에 대해서 무엇인가 알고싶은 거룩한 열망이 용솟음치고 있었을때에 내가 발견한 큐티라이프 책한권이 나에게는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것과 같았습니다. 큐티라이프책의 내용에 관해서는 많은 부분을 만나교회 큐티교재에 인용하고 있습니다.아울러서 사모님의 간증내용중 몇가지는 강의때마다 인용하기도 한답니다.

 

*특히 큐티가 잘안되고 답답할때면 이책을 가지고 기도원에 들어가서 기도하면서 이책을 다시 정독을 하다보면 많은 문제를 해결받는 지침서가 되어왔습니다.이책을 만들어 주신 김 은애사모님께 감사를 드리고 이책을 발견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김 은애 사모님 감사합니다!

 

*분당에서 한 상 원 장로올림